본문 바로가기

접수 및 발표

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

등록금 환불 기간 및 적용 범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입학포기/등록금 환불 신청

등록금(예치금) 환불안내

등록금 환불안내 목록
구분 비고
등록금(예치금) 환불 신청 기간 2019.12.14(토) – 2019.12.23(월) 오후 9시까지
평일(09:00 – 16:00)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

※ 2019.12.23(월) 오후 9시부터는 인터넷 환불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우리대학에 직접 방문하여
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2019.12.23(월) 오후 9시부터는 환불(포기) 신청자가 타 대학에 등록할 경우
이중등록에 의하여 모든 대학에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등록금 환불 방법
  • 1. 환불 신청은 온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함
  • 2. 환불신청과 동시에 본인 및 보호자의 휴대폰으로 확인 문자가 발송됨
  • 3. 환불 신청 시 본인인증에 사용되는 휴대폰 번호는 원서 접수 시 기재한 본인 번호만 가능함
  • 4. 환불은 입학원서 작성 시 기재한 환불계좌로 환불됨
      원서접수 시 환불계좌를 입력하지 않았을 경우 본인 명의의 계좌만 신청 가능함
※ 부모님 계좌로 신청 시 증빙서류를 FAX(031-360-4900)로 발송 해야함
  팩스 전송 후에는 반드시 확인 전화 요망
  증빙서류 : ① 예금주 신분증 ② 주민등록등본(또는 가족관계증명서)
환불 시기
  • - 낮 12시까지 환불 신청시 : 당일 16시에 등록금(예치금) 전액 환불
  • - 낮 12시이후 환불 신청시 : 다음날 16시에 등록금(예치금) 전액 환불
  • - 단, 금요일(공휴일 전날) 낮 12시 이후 환불 신청서를 접수하는 경우 다음주 월요일(공휴일 다음날)
     16시에 등록금(예치금) 전액 환불